🎮 오늘 한 일
- 시간 기반 점수 시스템 구현
ScoreManager에서 Update()로 시간에 따라 점수 증가
StartScoring(), StopScoring(), ResetScore() 메서드 구현으로 점수 흐름 제어
점수 변경 시 InGameUI.UpdateScoreText() 호출로 UI 동기화 - 점수 UI 연결
InGameUI에 UpdateScoreText(float score) 추가
코인과 동일한 스타일로 점수 표시
프리팹에서 scoreText 필드 연결 확인 및 적용 - 게임 흐름에 점수 시스템 연동
- 게임 시작 시 ScoreManager.StartScoring() 호출
- 게임 오버 시 StopScoring() 호출
- 리스타트 시 ResetScore(), StartScoring() 호출
4. 게임오버 UI 호출 지연 중복 방지
GameOver() 호출 전에 CancelInvoke(nameof(GoGameOver)) 처리
게임 중 Pause UI → GameOver UI 전환 시 UI 충돌 방지
🧠 배운 점
- 싱글톤 방식으로 게임 전역에서 점수 관리 가능
- Time.timeScale == 0 상태에서도 Invoke()는 작동하지만 Time.deltaTime은 0이 되어 점수 증가가 멈춤
- 리스타트 시 이전 GameOver 관련 처리를 확실히 정리하지 않으면 충돌 가능성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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