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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6/23 1

[6/23] 씬 이동 구조 설계 및 뒤로가기 시스템 구현

🎮 오늘 한 일1. 씬 이동 구조 설계 및 뒤로가기 시스템 구현SceneManagerEx 클래스 제작싱글톤 패턴 적용 및 DontDestroyOnLoad()로 영구 유지씬 이동 시 현재 씬을 스택에 저장하고, LoadPreviousScene()으로 이전 씬 복귀LobbyUI, DungeonSelectUI 스크립트 생성하여 버튼 이벤트와 연결AddListener(SceneManagerEx.Instance.LoadScene) 방식으로 코드 연결하지만 매개변수를 받는 함수라면 AddListener(() => SceneManagerEx.Instance.LoadScene(매개변수)) 이렇게 코드를 수정해야 함.()가 써있으면 코드를 바로 실행하기 때문에 () => 를 붙여야지 버튼을 눌렀을 때만 실행이 됨.2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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